본문 바로가기

프로그래밍/ASP.NET

ASP.NET 2.0 생각보다 재미난데.. ㅎㅎ

이번 프로젝트는 ASP.NET 기반으로 개발해야되서 요즘 책을 보고 있는데요 이거 생각보다 재밌네요 ㅎㅎㅎ

마스터페이지, 사이트네비게이션, 테마 등 개발의 편리성, 관리, 유지보수 측면에서 잘 사용하면 정말 유용할듯하네요.

이제야 책을 보는 입장이라 좀더 자세한것은 공부를 해봐야 알겠지만 암튼 잼나네요 ㅎㅎ

그리고 ASP.NET 3.5의 경우 MVC모델까지 지원된다니 다음에는 3.5를 공부해봐야겠네요.. 근데..
젠드 프레임워크도 다 못한상황인데.. 음..